SERVICE
슈마스터[SHOEMASTER]에서는 다양한 작업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신발수선 / 신발커스텀 / 신발세탁 종류에 상관없이 신발이라면 가능합니다.
STEP 01
문의/상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상담요청
제품 사진과 내용 전송 후 상담
STEP 02
방문/택배발송
방문 또는 택배로 제품 발송 개인택배
or 수거요청하기 (택배비용 개인부담)
포장시 개인정보(성함/연락처/주소)와 수선내용 작성해서 동봉
STEP 03
입고/접수
제품 입고 되면 접수하면서
연락드리고 비용 안내
STEP 04
결제
결제 완료되면 작업 진행
STEP 05
수선 진행
작업기간은 수선내용에 따라
영업일 기준으로 안내
STEP 06
출고
작업완료 후 CJ 대한통운으로
택배 발송
제품 발송 시 유의사항
젖거나 오염이 심한 신발은 건조/세척 후 보내주세요.
택배 이동 시 제품 손상 가능성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세탁이 어려우신 경우 저희 쪽에 의뢰해 주세요.
택배 상자 안에 고객 정보와 수선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택배 송장에는 고객 정보가 일부 지워져서 출력되어 옵니다.
고객 정보가 없으면 연락을 못 드리기 때문에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등산화 창갈이 수선 시 인솔(깔창)은 빼고 보내주세요.
저희가 챙기기는 하지만 가끔 분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분실되면 찾을 수가 없기 때문에 반드시 빼고 보내주세요.
신청하신 수선 내용 외는 추가 작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요청되는 수선 내용 이외의 내용은 수선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전문가는 맞지만 모든 걸 체크할 수는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선 완료 후 3개월 이상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제품은 폐기 처리됩니다.
수선 완료 후 3개월 이상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처리 할 거예요.
폐기 처리 전에 문자 보내드려요.
택배수거 요청 시 2~3일 안에 방문드립니다.
택배수거 요청 시 요청일로부터 2~3일 안에 택배기사분이 연락을 드리고 방문합니다.
빠른 수선을 원하시면 개인택배(선불) 이용 부탁드립니다.